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옥션 주문 취소 처리 지연..

by 현이빈이 2011. 1. 19.
반응형


일주일째..
취소 대기중...

처리는 안되고.. 고객센터 문의 했더니 아래와 같은 답변만 온다.
내가 바보도 아니고 취소처리 하지도 않고 취소가 안된다고 문의를 했을까..




옥션 고객센터 답변
--------------------------------------------------------

고객님의 문의메일에 대한 답변을 전송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사항을 확인 후 도움을 드리고자 안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쁘신 가운데 이렇게 귀중한 시간내어 메일 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_ _)
 
고객님께서 [A550161523 /600154775]건 취소요청방법을 문의하셨는데요.
 
제가 확인해보니, 해당 건은 "배송준비중" 상태이네요.
 
고객님, 배송준비중 상태는 판매자가 발주확인(배송정보 확인 작업)이 완료된 상태이므로 취소요청 후 판매자의 "취소승인" 처리가 이루어져야 환불됩니다.
 
①  ☞[My Auction] > [쇼핑내역] > [주문취소/반품/교환] >[신청] 에서 "주문취소"를 클릭해주세요.


② 그럼, 취소 요청창이 확인됩니다.
페이지내 취소사유를 선택한 후 "주문취소"를 다시 한번 눌러주세요.


③ "취소대기중" 상태로 변경되며 해당 상품이 [진행현황]으로 이동합니다.


④  이후 판매자측에서 "취소승인" 처리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고객님, 만일 취소가 지연될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취소승인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다른 불편하신 사항이 있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이베이옥션은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만들어집니다. ^o^

반응형